본 약관은 이용자가 소프트시티㈜(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경영박사 서비스 및 프로그램을 이용함에 있어 소프트시티㈜와 이용자 사이의 권리, 의무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기타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이용자의 본 약관에 대한 동의 및 회원가입을 위한 서비스 신청접수에 대해 회사의 승낙이 이용자에게 도달함으로써 회원 등록됩니다.
이용자의 회원 가입 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이를 승낙한 경우, 회사는 회원 라이센스와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내용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회원에 가입하여 서비스나 프로그램을 구매,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개인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회원 가입 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합니다.
1) 실명으로 본인의 이름을 제공하지 않았을 경우
2) 회원 가입 신청 시 이용자 정보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사회의 안녕과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4)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 신청 요건이 마비되었을 때,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수정 요청해야 합니다.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이를 수정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사업자가 변경, 폐업 등 이유로 인해 이관이 필요할 경우 회사는 본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및 인증 절차를 통해 변경해드립니다. 단, 회사 정책에 따라 이관이 불가하거나 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서비스 이용금액을 1개월 이상 미납(자동결제불능)할 경우
2) 회원 정보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 및 본 약관에 위배되거나 사회질서에 반하는 행위를 한 경우
회원은 아래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1) 회원 등록 및 개인 신상 정보의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및 변경
2) 다른 회원의 서비스 및 프로그램을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3) 회사 혹은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4)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5) 외설,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미풍양속에 반하는 내용의 정보를 유포하는 행위
6)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회원 사용 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7)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회사는 신청자가 구매신청을 완료하면 필요사항을 확인한 후 서비스나 제품 구매에 대한 승인여부를 결정하며 회사의 승인이 아래 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1) 서비스 구매 승인 시 가입 확인서가 전자우편으로 발송됩니다.
2) 구입형 프로그램 구입 시 라이선스가 전자우편 또는 패키지로 발송됩니다. 라이선스 방식으로 구입한 경우 제품번호를 이용하여 프로그램을 한 번이라도 설치한 경우 본 약관에 동의함을 뜻합니다.
패키지 제품을 개봉하거나, (구)키락을 박스로부터 분리하는 것은 사용자가 본 계약에 동의함을 뜻합니다. (구)키락은 분실할 경우 프로그램을 분실한 것과 동일하며 재구입이 필요합니다(보상 불가).
3) 회원이 본 계약서의 내용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전 구매 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설치 후에는 프로그램이 회원 정보로 귀속되므로 반품 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4) 신청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정보는 모두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및 프로그램 구매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및 프로그램 이용은 연중무휴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경우 시스템 점검을 정기적, 비정기적으로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 시간은 회사가 사전에 통지한 바에 따릅니다. 다만,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예외로 인정합니다.
서비스와 프로그램의 이용요금은 라이선스 발행 비용과 사용료로 구성되며 부가서비스 사용료는 별도입니다.
회사는 이용자 데이터의 보안과 무결성을 보호하며 이용자 데이터에 대한 허락 받지 않은 접근을 방지하기 위해 최소 업계 표준 시스템 및 절차를 구현했습니다.
이용자의 데이터는 회사 또는 회사 대리인이 시설을 유지 관리하는 지역 또는 국가에 저장하고 연산 처리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유실된 경우
1) 통상적인 서비스 유지 활동의 일환으로 기능 업그레이드, 시스템 점검 및 교체,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및 기타 일상적인 서비스 제공과 관련한 행위 도중에, 비록 회사의 귀책사유로 데이터의 유실 또는 변형이 발생하였다 하더라도 회사는 이용자 입장에서의 데이터의 중요성 또는 우선순위에 관계없이 최근 12개월 동안 회사에 지불한 금액보다 더 많은 배상금액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2) 이용자의 실수나 관리소홀로 인해 분실되거나 복구 불가능한 데이터 일체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사와 이용자를 보호하거나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데이터 일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기존서비스의 개선 및 고객을 위한 보다 나은 서비스의 개발을 목적으로 데이터를 활용하는 것에 이용자는 동의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자료를 생성/복사/이전/편집/재설치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이용자의 절대적 책임을 전제하에 이용자가 회사에 기술적 지원을 요청할 경우 작업 가능하며 작업 내용의 경중에 따라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작업에 앞서 이용자는 백업을 직접 선행해야 합니다. 백업 미 시행 등으로 인해 분실되거나 복구 불가능한 데이터 일체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회사는 작업이 진행되는 과정에 예측할 수 없는 상황(작업자의 실수, 하드웨어적인 결함, 소프트웨어적인 오류, 불가항력적인 문제 등)을 통해 데이터가 유실 또는 변형되어도 이용자는 회사에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프로그램에 관련된 부속물에 대한 모든 저작권과 지적소유권은 당사가 소유하며, 이용자는 프로그램을 운용을 위해 컴퓨터에 설치하는 것 외에는 프로그램을 복사할 수 없습니다.
1) 프로그램 구입 시 제공된 포함된 부속물 (제품번호, (구)키락, (구)설치CD, 설치 응용프로그램, 사용 설명서, 거래명세표 및 기타 양식지)을 복사, 개작, 변경 및 대여할 수 없습니다. 라이선스 제품번호를 전자우편으로 발급받은 경우에도 프로그램 복사, 개작, 변경 및 대여할 수 없는 것은 동일합니다.
2) 거래명세표 등의 양식지는 특허청에 등록된 특허 양식으로써 회사의 승인 없이 임의 제작 사용 또는 재판매 불가합니다.
3) 구입형 프로그램 이용자의 경우 회사에서 판매하는 정품 양식지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용지 승인코드 발급을 받을 수 없으며 인쇄 시마다 별도의 안내 창이 뜰 수 있습니다. 또한, 정품 용지 승인코드 없이 인쇄 시 인쇄물에는 회사에서 안내하는 문구가 인쇄될 수 있습니다.